인간이란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먹지 않고서는 도저히 생명을 영위할 수 없으며, 한평생을 살아가는 동안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로 우리의 생존권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과학문명의 발달과 산업화의 진행으로 생활은 편리해졌으나 우리의 건강을 갈수록 위협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물은 생명의 근원입니다.
인간은 물론 동·식물 그리고 작은 미생물까지도 물 없이는 생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물의 중요성에 대해 새로운 인식이 필요할 때입니다. 그래서, 여과식 정수기의 단점을 산학협동연구를 통하여 국내외에서 특허등록(대한민국특허 제36389호, 대한민국특허 제054405호, 미국특허제 5,154,895호, 일본특허 제2738467호, 독일특허 제 4106586,9호)된 신기술인 수중 오존 발생장치를 적용한 완전 무균 · 무발암성 저중금속의 최고 순수 정수장치인 오존 이온살균정수기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즉, 수중 오존발생 장칭의 원리는 수중에 설치된 티타늄 백금 전극에 고전계 에너지를 공급하여 물분자가 생성 용존되게 하며, 수중의 오존 장치에서 발생된 적정량의 오존이 함유된 오존수는 강력한 살균력 및 소독 기능을 갖게 되어 일반 염소 소독법으로는 살균이 불가능한 바이럿, 조류, 이끼, 곰팡이류까지 완벽하게 살균소독(10초이내 99%, 1분이내 99.9%) 할수있게 됩니다.

이어서 정수 필터를 통과하면 정수 필터상의 모든 서식 유해균을 완벽하게 살균 소독하며 여분의 오존은 다음 단계인 고순도 활성탄 필터를 통과하면서 탄산가스로 변환되어 완전 무균의 고순도 음용수로 만들어질 뿐만 아니라 음용수 기준에 적합한 미량의 탄산가도 함유되는 장점을 지닙니다.

또한 종래의 정수 장치로서는 제거가 불가능한 유해 발암물질인 고분자 유기물질(페놀,시안,벤젠,톨루엔)들을 저분자화하여 완전 무해하게 하며, 수중의 중금속 (Fe,Mn,Hg,Pb)을 산화하여 무해화하고, 이온분리 장치 및 동자화수를 추가하여 살균 소독용 오존수와 청정수, 자활력수화된 알칼리수를 생성하여 한대의 정수가기 할 수 있는 기능을 극대화시킨고급 종합 가정용 정수 시스템으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서의 알칼리수는 보통의 물보다 산소가 많이 들어있는 물입니다. 물의 종류에 따라 물분자집단을운동성을 비교해보면 수돗물 (120Hz) > 생수(110Hz) > 장수촌(75Hz) > 알칼리수(54Hz) 입니다. 이 클러스터(물분자집단)수치가 작을수록 물의 운동이 활발한 '살아있는 물'이 됩니다. 그래서 소화관의 세포가 물을 빨리 흡수하고 흡수가 빠를수록 배설도 바르며 쌍방이 서로 어울려서 신진대사를 활발히 합니다. 알칼리수는 흡수배설이 좋은 원인이 되는 클러스터의 작읍과 용해성이 높음을 의학적으로도 중요한 기능을 하는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좋은 물은 미네랄성물(Ca, Mg, Fe, Na, K)을 적당히 함유하고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물 1리터속의 100밀리그램 정도가 좋습니다. 따라서 미네랄 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은 증류수, 혹은 공업적으로 필요한 순수, 초순수등은 그것이 아무리 깨끗한 물일지라도 의학적으로는 좋은 물이라 할수 없습니다.

이 오존스는, 최첨단 신기술을 이용하여 기존의 정수기들보다 완벽하고 에너지가 풍부한 물을 제조,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알카오존스 대표
오연철